Saturday, December 17, 2022

카림 벤제마, 2022년 월드컵 결승전 진출 꺼려, 프랑스 대통령 초청 거부

카림 벤제마, 2022년 월드컵 결승전 진출 꺼려, 프랑스 대통령 초청 거부

카림 벤제마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2022년 월드컵 결승전 초청을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2022 WORLD CUP FINAL - 프랑스, ​​메시 영입에 한 선수 지명

프랑스 대표팀은 2022년 월드컵 결승전에서 아르헨티나 대표팀 공격수 리오넬 메시를 고정시킬 한 선수를 지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프랑스 대표팀이 리오넬 메시의 저항을 극복하기 위한 전략은 당 지도부에서도 변함이 없다.

프랑스 대표팀은 2018 월드컵 16강전에서 리오넬 메시를 만났다.

그 결과 당시 프랑스 대표팀은 아르헨티나 대표팀을 4-3으로 이겼다.

메시도 움직이게 만들어 경기에서 득점에 실패했다.

2022년 월드컵을 앞두고 상황이 달라진 것은 메시가 지금까지 5골을 터뜨리며 더욱 맹렬하게 등장했기 때문이다.

더욱이 프랑스에는 4년 전 메시를 가두는 임무를 맡았던 은골로 캉테가 더 이상 없다.

캉테의 부상으로 프랑스 대표팀 감독인 디디에 데샹은 비슷한 임무를 수행할 다른 선수를 찾아야 했다.

2022년 월드컵 결승전을 향한 아르헨티나와 프랑스의 여정

프랑스 대표팀 카림 벤제마가 2022년 월드컵 본선 진출을 꺼리는 게 사실인 것 같고, 사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의 초청을 거절한 것으로 전해졌다.

예, 프랑스 대표팀은 2022년 월드컵 결승전에서 아르헨티나와 맞붙게 됩니다. 이 경기는 일요일(18/12/2022) 22.00 WIB에 카타르 루사일 스타디움에서 펼쳐집니다.

아르헨티나와 프랑스는 카타르에서 열리는 2020년 월드컵 결승전에서 맞붙게 됩니다. AFP에 따르면 이번 겨울 가장 큰 축구 토너먼트의 결승전에 진출하기 전 그들의 여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결승전을 앞두고 부상을 당한 벤제마는 소속팀인 레알 마드리드와 경기를 치른 덕분에 발전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심지어 절반 동안 뛸 수 있었습니다.

Source :

Hindustantimes

Talksport

Indianexpress

Theguardian

Footballscoop

Eurosport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도 벤제마에게 결승 진출을 권유했다. 그는 자신의 선수들이 메달을 받거나 경기에 나서길 원합니다.

그러나 일요일(2022.12.18) ESPN 보도에 따르면 벤제마는 마크롱의 초청을 거절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마드리드 스쿼드에 남기를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

ئارگېنتىنا 2022-يىللىق دۇنيا لوڭقىسىغا ئېرىشتى ، لىئونېل مېسسى ئەڭ مۇنەۋۋەر توپچى بولۇپ تاللاندى!

 ئارگېنتىنا 2022-يىللىق دۇنيا لوڭقىسىغا ئېرىشتى ، لىئونېل مېسسى ئەڭ مۇنەۋۋەر توپچى بولۇپ تاللاندى! ھۇجۇم ۋە ئارگېنتىنا دۆلەت كوماندىسىنىڭ كا...